서울대학교 총학생회 문화자치위원회
예산신청 페이지
본 페이지는 내부 의결에 따라 2019년 08월 01일부터 적용됩니다.
문화자치위원회 운영세칙의 경우 2019년 07월 21일 개정된 것으로 적용되며,
“문자위 공지사항” 탭에서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문자위 공지사항” 탭에서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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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아래 링크들을 통해 각종 요구사항을 미리 확인해주세요.
모든 절차와 기한을 제대로 지켜주셔야만 최대의 지원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행사 시작 7일 전까지 아래 신청서를 제출해주세요.
확인되는 즉시 가집행 (최대 15만원) 금액이 지급됩니다.
2. 행사 종료 14일 후까지 아래 평가서를 제출해주세요.
3-1. 아래 링크에서 분류에 맞는 영수증 양식을 골라 채워주세요.
https://drive.google.com/file/d/1e8O4wxK5rTauh06kVCqi0RfOAfZtHLjt/view
3-2. 인정 받고자 하는 모든 영수증을 스캔하여
양식에 작성했던 바에 맞춰 번호를 기재해주시고,
(서식에서는 개별 파일에 대한 언급이 있으나, 통합본만 주시면 됩니다.)
3-3. 행사 종료 14일 후까지 영수증 양식(한글파일)과 영수증 합본(pdf파일)을
문화자치위원회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snuself@gmail.com
이때, 이메일 제목은 [단위명] [행사명] [날짜]로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예산지원심의회의 의결이 이루어지는 즉시 지원확정 금액에서 가집행 금액을 뺀 값이 정집행됩니다.
(결과에 따라 환수 조치가 이루어질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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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최종 지원 금액에 대한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