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학교 총학생회 문화자치위원회
예산신청 페이지
 
본 페이지는 내부 의결에 따라 2019년 08월 01일부터 적용됩니다.
문화자치위원회 운영세칙의 경우 2019년 07월 21일 개정된 것으로 적용되며,
“문자위 공지사항” 탭에서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0. 아래 링크들을 통해 각종 요구사항을 미리 확인해주세요.
모든 절차와 기한을 제대로 지켜주셔야만 최대의 지원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행사 시작 7일 전까지 아래 신청서를 제출해주세요.
확인되는 즉시 가집행 (최대 15만원) 금액이 지급됩니다.
 
2. 행사 종료 14일 후까지 아래 평가서를 제출해주세요.
 
3-1. 아래 링크에서 분류에 맞는 영수증 양식을 골라 채워주세요.
https://drive.google.com/file/d/1e8O4wxK5rTauh06kVCqi0RfOAfZtHLjt/view
 
3-2. 인정 받고자 하는 모든 영수증을 스캔하여
양식에 작성했던 바에 맞춰 번호를 기재해주시고,
그것을 하나의 pdf 파일로 통합해주세요.
(서식에서는 개별 파일에 대한 언급이 있으나, 통합본만 주시면 됩니다.)
 
3-3. 행사 종료 14일 후까지 영수증 양식(한글파일)과 영수증 합본(pdf파일)을
문화자치위원회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snuself@gmail.com
이때, 이메일 제목은 [단위명] [행사명] [날짜]로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예산지원심의회의 의결이 이루어지는 즉시 지원확정 금액에서 가집행 금액을 뺀 값이 정집행됩니다.
(결과에 따라 환수 조치가 이루어질 수도 있습니다.)
 
 
[참고] 최종 지원 금액에 대한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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